영국 록밴드의 전설 오아시스의 노엘 갤러거 내한 콘서트가 다음달 11월 27, 28일에 개최되고,
이미 전좌석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이에 노앨 갤러거는 11월 25일 특별 공연을 추가했고,
다시 한번 치열한 티켓팅이 시작될 텐데요. 노엘 갤러거 특별 추가공연 예매 일정과 티켓팅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엘 갤러거 내한 콘서트
영국 록밴드 오아시스 출신의 노엘 갤러거가 4년 6개월 만에 내한 콘서트를 합니다.
11월 27, 28일에 열리는 노엘 갤러거 내한 콘서트는 이미 8월 22일 티켓을 오픈했고,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심지어 11월 27일에 열리는 콘서트는 추가 공연으로 노엘 갤러거가 SNS를 통해 “너네 노래하는 거 보려고 공연추가”라며 직접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노엘 갤러거가 또 다시 한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SNS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바로 다음달인 11월 25일 내한 콘서트 전에 특별공연을 추가한 것인데요.
노엘 갤러거는 본인의 SNS를 통해 “특별 공연 추가, 너네 나라에 오는 건 끝내주는 일이야”라며 한국어로 특별 공연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이제 중요한 노엘 갤러거 특별공연 티켓팅 일정과 예매 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엘 갤러거 특별 추가공연 예매 일정
11월 27일, 28일 공연에 앞서 11월 25일에 노엘 갤러거 특별공연이 열립니다
아래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노엘 갤러거 특별 추가공연 예매 일정에 대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공연 일정 : 11월 25일 오후 7시
티켓 오픈일 : 10월 20일 오후 1시
티켓 예매 사이트 : 인터파크 티켓 바로가기
공연장 정보 : 명화 라이브홀
-명화 라이브홀은 2000여석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공연장입니다.
최근에 리뉴얼한 공연장이라 검색해도 잘나오지 않아서 사이트 첨부 드립니다.
노엘 갤러거 내한공연 주의사항
티켓팅에 성공하시더라도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들이 있습니다.
일단 공연 반입금지 물품들이 있는데요. 캔이나 유리병, 500ml 이하의 PET병에 담긴 물을 제외한 모든 음식물, A3 사이즈 이상의 가방,
DSLR 카메라나 아이패드, 고프로, 액션캠 등도 반입 금지 물품입니다. 또한 타인에게 위협이 될만한 물건은 반입금지입니다.
깃발이나 장우산 등도 위협 물품으로 간주되어 반입 금지인 것이죠.
해당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예매 주의사항에 적혀있는 내용이니 한번쯤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하나의 중요한 정보는 티켓 발부인데요. 티켓 현장 수령의 경우 예매자 본인의 신분증과 예매확인서를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주민등록증이나 여권, 운전면허증, 청소년증, 모바일 신분증은 가능하고 주민등록등본은 본인확인이 불가하다는 점 꼭 알아두세요!
그리고 노엘 갤러거 특별 추가공연이 열리는 명화 라이브홀은 건물 내 주차가 불가합니다…
인근의 공연 주차장이나 유료 주차장을 미리 찾아보시는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엘 갤러거 SNS
노엘 갤러거 특별 추가공연 일정을 직접 SNS에 올린 노엘 갤러거는 이전 내한 공연 언급 당시에도 한국어로 한국팬들에게 인사를 건냈습니다.
2006년 오아시스 내한공연부터 노엘 갤러거는 한국을 향한 애정을 들어냈습니다.
4년전 열린 노엘 갤러거 내한공연에서는 투어에서 거의 연주하지 않는 ‘Live Forever’를 팬들에게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노엘 갤러거의 SNS를 보면 한국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노엘 갤러거 SNS를 첨부드립니다.
공연 관련 정보
현재 인기 많은 공연 일정에 대한 정보를 담은 포스팅 소개드립니다.